사용 방법

BALMUDA The Toaster는 빵의 특징을 살려 최고의 맛을 이끌어 냅니다.
또, 미니오븐으로 활용 가능하여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과 청소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STEP1빵을 넣습니다

문을 열고 빵을 넣습니다.
빵이 1장이면 그릴 중앙에, 2장이면 나란히 놓아주세요.

맛있게 굽는 팁?
식빵에는 「머리 부분」과 「바닥 부분」 이 있는데 둥글게 부푼 쪽이 머리 부분입니다. 정사각형의 샌드위치용 식빵의 경우, 빵 봉지를 열었을 때 윗쪽을 향하고 있는 곳이 머리 부분입니다.
이 머리 부분을 토스터 문쪽을 향해 넣고 구우면 골고루 맛있게 구울 수 있습니다.
빵 높이는 몇 cm까지 가능한가요?
그릴에서 히터까지의 높이는 약 7cm입니다.
히터에 가까울수록 타기 쉬워지기 때문에, 빵의 높이는 5.5cm 미만이 적당합니다. 설탕이 발려있거나 유분이 많은 빵은 쉽게 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STEP2물을 붓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토스터 윗부분에 있는 급수구에 전용 5cc 컵으로 물을 1컵 부어주세요. 클래식 모드는 물을 넣지 않고 사용합니다.

빵의 개수와 종류에 따라 물의 양이 달라지나요?
빵의 두께, 크기, 개수가 달라도 물은 전용 5cc컵 한 번만 부으면 됩니다. 물의 양을 완벽하게 측정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5cc 한 컵을 기분 좋게 부어주세요.

클래식 모드에는 물을 붓지 마십시오.

클래식 모드에서는 스팀을 분사하지 않아서 물을 넣으면 보일러 트레이에 물이 차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STEP3
전원 ON/OFF 버튼을 누르고
모드를 선택합니다

빵 종류에 따라 다양한 모드가 있어, 선택하는 모드에 따라 빵 맛이 달라집니다. 드시려는 빵에 알맞은 모드를 선택해 갓 구운 듯한 빵 맛을 즐겨보세요.

토스트

토스트, 치즈 토스트 모드는 표면을 노릇노릇하게 만들고 바삭한 식감으로 구워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토스트
모드

위 아래 모두 노릇노릇하게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냅니다. 식빵뿐만 아니라 반으로 자른 베이글과 잉글리시 머핀도 바삭하게 구울 수 있습니다.

치즈 토스트
모드

윗 면을 더욱 강하게

윗면을 강하게 가열하기 때문에 치즈 토스트는 물론 빵 위에 토핑을 올리는 요리에 최적화된 모드입니다. 피자 토스트를 만들거나 채소, 과일 등 좋아하는 재료를 올려주세요.

리베이크(데우기)

오븐에서 갓 꺼낸 빵처럼 따끈따끈하게 데우는 리베이크. 빵 표면을 구워내는 방식에 따라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바게트
모드

속은 따뜻하게, 겉은 그대로

속까지 따끈따끈하게 데우면서 겉은 태우지 않아 갓 구운 빵의 풍미를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바게트, 모닝빵, 핫도그번, 머핀을 갓 구워져 나온 것처럼 리베이크합니다.

크루아상
모드

속은 따뜻하게, 겉은 바삭하게

속까지 따끈따끈하게 데우면서 표면은 바삭하게 구워냅니다. 데니쉬류와 스콘을 바삭하게 하고 싶을 때나 소보로빵을 리베이크할 경우에 잘 어울립니다.

STEP4시간을 설정합니다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LED가 켜집니다. 설정하고 싶은 시간까지 돌리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빵 갯수나 두께에 따라 시간을 바꿔야 하나요?
따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토스터가 자동으로 내부 온도를 세밀하게 측정하여 온도 차이를 조정합니다. 매번 같은 시간으로 설정해도 「언제나 먹던 굽기 정도」로 구워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냉동 빵은 어떻게 굽는 것이 좋은가요?
냉동된 상태 그대로 토스터에 넣고, 빵의 종류에 맞춰 모드를 설정한 후, 상온에 보관된 빵을 구울 때보다 1~2분 길게 구워주십시오. 빵은 냉장 보관하는 것보다 냉동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당일에 먹지 못한 빵은 냉동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STEP5사용이 끝난 후 청소, 관리

빵 부스러기 트레이는 사용 직후에, 그 외의 부분은 얼룩이 눈에 띌 때 청소해 주십시오. 그릴, 보일러 커버, 급수 파이프는 분리가 가능합니다.

339,000

BuyNow
BALMUDA The Toaster BuyNow